실시간 뉴스



설빙, 오리온과의 특급 컬래버 신메뉴 '미쯔초코설빙' 출시


미쯔 넣어 더욱 풍부하고 진한 초코 음료 '미쯔초코쉐이크'도 함께 출시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지난해 '칙촉몬스터설빙'과 올해 초 '첵스초코딸기설빙' 등 연이은 초코과자 와의 컬래버로 성공적인 초코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 설빙이 또 한번 특별한 협업으로 마니아 취향 공략에 나선다.

설빙이 오리온과 협업해 '미쯔초코설빙'을 출시했다. [사진=설빙]
설빙이 오리온과 협업해 '미쯔초코설빙'을 출시했다. [사진=설빙]

25일 설빙은 오리온과 손잡고 국민 과자 '미쯔블랙'을 활용한 신메뉴 '미쯔초코설빙'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미쯔를 빙수에 접목해 다양한 토핑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메뉴다. 특히 미쯔는 브랜드 첫 협업 대상으로 설빙을 선택해 컬래버 메뉴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다.

미쯔초코설빙은 먹기 좋은 사이즈의 미니멀한 미쯔블랙이 가득 토핑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중독성 강한 미쯔와 설빙만의 특제 우유 얼음이 어우러지면서 미쯔 특유의 바삭하면서 달콤한 맛에 부드럽고 시원한 맛까지 더해졌다.

함께 출시된 미쯔초코쉐이크 역시 풍성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쯔초코쉐이크는 미쯔와 밀크쉐이크, 휘핑크림 조합으로 허기진 몸과 마음을 달달하게 채워주기에 충분하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달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젊은 세대의 지지를 받고있는 '미쯔블랙'을 활용한 신메뉴 '미쯔초코설빙'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곧 다가오는 가을에도 달달하고 중독성 강한 미쯔초코설빙으로 몸과 마음을 달콤하게 채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설빙, 오리온과의 특급 컬래버 신메뉴 '미쯔초코설빙'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