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리에이츠-유니코, 휴대용 골프 론치모니터 미국 출시


‘미국 시장 3대 브랜드 확고히 구축’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크리에이츠는 100% 미국 자회사 ‘UNEEKOR(유니코)’가 지난 1일(현지 시간) 휴대성과 성능이 뛰어난 포터블 골프 론치 모니터 ‘EYE MINI(아이미니)’를 미국시장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크리에이츠 가 미국 시장에서 포터블 골프 론치 모니터 ‘EYE MINI(아이미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크리에이츠]
크리에이츠 가 미국 시장에서 포터블 골프 론치 모니터 ‘EYE MINI(아이미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크리에이츠]

출시 전 초도 물량은 사전 예약을 통해 완판됐으며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UNEEKOR는 미국 골프 론치 모니터 시장에서 ‘Trackman(트랙맨)’, ‘Foresight(포사이트)’와 더불어 미국 3대 브랜드 지위가 공고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골프 론치 모니터는 정교한 센서를 통해 비거리, 스핀양, 클럽경로 등 스윙의 상세정보를 제공하는 기기다. 특히, 오버헤드형 론치 모니터 설치가 불가능한 아웃도어 레인지의 비중이 높은 북미에서는 야외에서도 사용가능한 포터블 시장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EYE MINI에는 자사의 오버헤드형 론치 모니터 ‘EYE XO(아이엑소)’의 초고속 이미지 프로세싱 기술과 볼 트랙킹 알고리즘이 그대로 탑재됐다. ‘EYE XO’는 초고가형 경쟁 제품에 뒤지지 않는 정확성으로 UNEEKOR 가 미국시장에서 3대 브랜드로 자리를 잡는데 크게 기여한 시그니처 제품이다. EYE MINI는 포터블이라는 폼팩터의 제한에도 불구하고 ‘EYE XO’의 정확성을 그대로 구현해 미국 시장에서의 장악력을 더욱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UNEEKOR 관계자는 “EYE MINI는 출시전에 실시한 초도 물량에 대한 사전 예약에서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미국 골퍼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며 “출시 전부터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수많은 리뷰어들이 기대감을 표출할 정도로 미국 시장에서 기대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시장 장악력을 높이기 위해 경쟁사 대비 뛰어난 성능과 호환성을 갖추고도 미국 3대 브랜드 가운데 가장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갖도록 설계했다”며 “미국의 골프 론치 모니터 시장은 향후 6년간 연평균 20%의 고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리에이츠-유니코, 휴대용 골프 론치모니터 미국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