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한준 LH 사장 "새 정부 주택정책 적극 수행할 것"


"공공주택 품질개선, 국민 주거사다리 회복에 앞장"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이한준 LH 사장이 신혼희망타운 건설현장을 방문해 살피고, 새 정부의 주택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16일 LH에 따르면 지난 15일 이한준 사장은 부천대장 3기 신도시 현장과 시흥장현 A-9·12BL 신혼희망타운 건설현장을 방문해 공공주택 품질관리 현황을 점검했다.

이한준 사장은 주택품질 확보를 위해 관련 공정을 점검하고 스마트안전기기 등 현장안전관리 현황을 살폈다. 특히, 오는 12월 A12BL 입주가 시작됨에 따라 커뮤니티시설, 어린이집 등 시설들도 점검했다.

이한준 LH사장이 시흥장현 A9BL 신혼희망타운 건설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LH]
이한준 LH사장이 시흥장현 A9BL 신혼희망타운 건설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LH]

현장 점검을 마친 이한준 사장은 직원들에게 "LH는 평형 확대, 층간소음 해소, 마감재 개선 등 공공주택 품질을 개선하고 국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주택을 제공해 무주택 서민·청년 주거사다리 회복과 국민 주거안정 실현에 앞장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한준 사장은 이날 오전 3기 신도시 최초로 착공되는 인천계양 테크노밸리 공공주택지구 착공식에 참석해 "청년원가주택, 공공임대주택 등 청년·서민주거안정을 위한 윤석열 정부의 공공주택 50만호 공급 정책의 첫 발을 내딛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인천계양 도시 곳곳에 스마트 모빌리티, 친환경 수변공간, 아이돌봄공간 등 미래수요에 대비하고 주민이 원하는 도시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 해야한다"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한준 LH 사장 "새 정부 주택정책 적극 수행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