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트로닉스, 제품 구매부터 AS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서비스센터’ 오픈


경기도 용인 본사 1층 제품 체험, 구매, 수리 등 원스탑 공간 마련…추후 전국 확대 계획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코스닥 상장기업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 아이트로닉스가 고객들의 편의와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자 제품 체험, 구매, 애프터서비스(AS)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용인 소재 아이트로닉스 본사 1층에 마련됐으며 경부고속도로 수원 IC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하다. 아이트로닉스는 향후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를 전국 주요 거점 지역에 확대 설치해 나갈 예정이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아이트로닉스의 전문 엔지니어에게 제품 관련 상담과 설치, 수리 등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아이트로닉스는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를 경기도 용인 소재 본사 1층에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아이트로닉스]
아이트로닉스는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를 경기도 용인 소재 본사 1층에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아이트로닉스]

아이트로닉스 관계자는 “당사의 제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제품 적용 기술에 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진 엔지니어들이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응대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또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차종이라도 현장에서 직접 차량의 통신방식과 제품 호환성 검토, 작동 여부 등을 체크해 제품 설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아이트로닉스는 서비스센터 내에 차량용 에어컨 습기건조기 ‘애프터블로우’를 포함한 전 제품을 직접 작동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부스도 설치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제품 시연 후 문의사항이 있으면 담당 매니저에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아이트로닉스는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으로 방문 고객에게 자사의 애프터블로우 제품을 2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애프터블로우 외에도 아이트로닉스의 모든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트로닉스, 제품 구매부터 AS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서비스센터’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