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U+tv, 미디어로그 신규채널 '더드라마' 론칭


맥가이버 리턴즈·CSI 등 국내외 '히어로 드라마' 방영

맥가이버리턴즈 포스터 [출처=LG유플러스]
맥가이버리턴즈 포스터 [출처=LG유플러스]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 자회사 미디어로그가 U+tv, 헬로tv에 신규채널 '더드라마(THE DRAMA)'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미디어로그가 신규채널 '더드라마'를 15일 개설한다고 14일 발표했다.

더드라마는 시청자들의 지친 일상에 위로와 힐링이 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선한 영웅'이 등장하는 드라마 콘텐츠를 선보인다.

더드라마 채널에서는 ▲일상을 바꾸는 매력적인 영웅(선인) ▲사건을 해결하는 정의로운 영웅(의인) ▲특별한 능력을 가진 멋진 영웅(초인) ▲역사 속 잊혀지지 않는 용감한 영웅(위인) 등 네 가지 카테고리에 맞춘 히어로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다.

80~90년대 초 인기를 끌었던 '맥가이버' 시리즈 프리퀄인 '맥가이버 리턴즈'를 국내 최초로 TV방영하고 'CSI' 'CSI:MIAMI' 등 인기 미드와 선한 영웅이 등장하는 가슴 따뜻한 국내드라마를 선별해 방영한다. 향후 우리 주변에 있는 의인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도 제작해 편성할 계획이다. 더드라마는 U+tv 94번, 헬로tv 63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앞서 지난 7월 미디어로그는 첫 번째 방송채널인 '더라이프(the LIFE)'를 선보인 바 있다. 더라이프에서는 26일부터 골프여제 박세리 감독의 스포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영웅'이 방송된다.

구태형 미디어로그 PP사업부장은 "더드라마 채널은 국내 유일 '선한 영웅 컨셉' 드라마 채널로 지친 일상에 위로와 힐링,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드라마를 전문 편성해 시청자분들께 색다른 감동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U+tv, 미디어로그 신규채널 '더드라마'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