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페이증권, 미국 주식 협의수수료·환율우대 신청 서비스


미국 주식 거래 시 수수료율 0.04% 이하, 환율 80% 이상 우대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이 미국 주식 협의수수료와 환율우대 신청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증권이 미국 주식 협의수수료와 환율우대 신청 서비스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페이증권이 미국 주식 협의수수료와 환율우대 신청 서비스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페이증권은 협의수수료 신설을 통해 미국 주식에 투자하는 사용자를 위한 혜택을 한층 더 확대한다. 미국 주식 협의수수료 적용 시 사용자에게 수수료율 0.04% 이하, 80% 이상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미국 주식 거래금액이 월 5억원 이상인 사용자라면 협의수수료, 환율우대 신청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증권에서 미국 주식을 거래하는 사용자뿐 아니라 타 증권사를 이용하는 사용자도 미국 주식 거래금액 조건을 충족하면 심사 후 누구나 카카오페이증권에서 협의수수료와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주식 거래금액은 원화환산금액으로 집계되며, 속한 월에 가장 높은 기준환율로 일괄 적용된다. 많은 사용자들이 협의수수료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만 협의수수료, 환율우대는 6개월 동안 카카오페이증권에서 미국 주식 거래를 할 때 적용되며, 사용자 거래금액별로 제공되는 혜택은 상이하다.

협의수수료, 환율우대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사용자는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의 ‘전체’ 탭 내 ‘미국주식 협의수수료 신청’에서 ‘협의수수료·환율우대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신청은 카카오페이앱 ‘주식’ 탭 내 배너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서류 제출도 별도 지점 방문이나 유선문의 없이 모바일로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서비스 신청 후, 카카오페이증권이 3영업일 내 신청서류 제출을 위한 안내 메시지를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하며, 이후 카카오페이앱에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조건을 충족한 사용자는 최대 2주 이내 협의수수료와 환율우대 적용이 완료된다.

카카오페이증권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수수료 혜택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미국 주식에 투자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며 “미국 주식 투자 고관여자들에게도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새로운 협의수수료·환율우대 체계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해외 주식 거래의 편의성과 혜택을 확대할 것”이라며 “‘해외주식 거래 할 때 떠오르는 첫 번째 MTS’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페이증권, 미국 주식 협의수수료·환율우대 신청 서비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