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게임 '에버소울' 성우 인터뷰 영상 공개


29일 글로벌 사전 예약 등 '에버소울' 출시 준비 막바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에버소울'의 성우 인터뷰 영상 2종을 28일 공개했다.

에버소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메피스토펠레스'를 연기한 장미 성우, '아드리안'을 연기한 이명호 성우의 인터뷰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메피스토펠레스를 연기한 장미 성우는 일본의 인기 TV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에서 연기하는 등 유명 게임 및 애니메이션에 참여해 왔다. 아드리안을 연기한 이명호 성우 역시 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를 비롯해 여러 게임과 애니메이션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호평을 받아왔다.

장미 성우는 "방주를 컨트롤하는 인공 정령 메피스토펠레스는 처음엔 차갑고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알고 보면 고양이와 케이크를 좋아하는 귀여운 매력을 가진 캐릭터"라며 "스토리상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정령인 메피스토펠레스와 함께 이용자분이 많은 추억을 쌓아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명호 성우는 "아드리안은 한 단어로 '정의로움'이라고 표현할 수 있는 캐릭터로, 악을 심판하는 영웅 같은 이미지의 정령"이라며 "한편으론 호탕하고 엉뚱한 매력이 있는 ‘아드리안’을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한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11월 29일부터 에버소울의 국내 및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등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정령술사로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는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게임 '에버소울' 성우 인터뷰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