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침마당' 미나 "폴댄스, 50대가 30대처럼…재밌게 근력 운동"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아침마당'에서 미나가 폴댄스를 적극 추천했다.

28일 오전 방송된 KBS 1TV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는 '명불허전' 코너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체력왕'을 주제로 미나, 김명선, 김효중, 김경호, 이준호, 이종민 등이 출연했다.

KBS 1TV '아침마당'에 미나가 출연했다.  [사진=KBS 1TV]
KBS 1TV '아침마당'에 미나가 출연했다. [사진=KBS 1TV]

50대에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미나는 "방송 전 날만 얼굴 부을까 봐 한식 안 먹고 보통 때는 안 한다. 쿼터 사이즈 혼자 앉은 자리에서 먹다 보면 없다. 그러다 보니 운동을 더 열심히 한다"라며 "저도 먹으려고 운동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뷔페 코로나 끝나자마자 일주일에 두 번씩 가다가 요즘엔 질려서 한 달에 한 번씩 간다"라고 덧붙였다.

미나는 현재 폴댄스에 열중이다. 그는 "제가 코어가 좋길 타고난 것 같다"라며 "근력 없으신 분들이 걱정 안 하셔도 되는 게 20분 동안은 수업 시간에 웜업을 한다. 전문반은 한 시간 동안 복근 운동만 시킨다. 서서히 근력을 끌어올린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보기보다 제가 근육이 빨리 생긴다. 저 빼고 90%는 라인만 예뻐진다. 근육이 저처럼 생기진 않는다"라며 "자주 오시는 분들 보면 50대가 30대 후반, 40대처럼 보인다. 유산소 운동 뿐만 아니라 무산소운동, 근력운동이 된다. 이걸로 재밌게 근육운동을 할 수 있어서 좋다"라고 폴댄스를 권장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미나 "폴댄스, 50대가 30대처럼…재밌게 근력 운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