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애플, 이달 30일 '아이패드' 출격…첫 '수능 캠페인' 진행


수능 응시생 격려 '기나긴 여정, 아이패드와 함께' 캠페인 공개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애플이 아이패드 국내 출시를 앞두고 처음으로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애플은 오는 30일 10세대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프로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10세대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프로는 지난달 공개된 신제품으로, 온라인 주문은 시작된 상태다.

10세대 아이패드는 전면에 있던 홈버튼이 사라지고, 터치ID 기능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처음으로 라이트닝 포트를 대체하는 USB-C 포트를 탑재했고, 전면 카메라의 위치는 가로 방향 가장자리로 이동했다.

수험생 격려 광고 캠페인 '기나긴 여정, 아이패드와 함께' [사진=애플]
수험생 격려 광고 캠페인 '기나긴 여정, 아이패드와 함께' [사진=애플]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는 전작과 비슷한 디자인을 갖췄다. 최신 M2 프로세서를 탑재해 성능이 보다 향상됐다. M2 칩은 M1보다 중앙처리장치(CPU)가 최대 15% 빠르고, 그래픽 성능은 최대 35% 향상됐다.

애플은 수능을 치른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한국만을 위한 아이패드 광고 캠페인 '기나긴 여정, 아이패드와 함께'도 공개했다. 애플이 국내에서 수능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학생들이 직접 촬영하고 공유해둔 영상과 사진을 활용해 제작됐다. 아이패드와 애플 펜슬 등을 학업에 활용하는 학생들의 모습 등이 담겼다.

애플의 수능 캠페인 광고 영상은 오는 23일까지 TV와 각종 소셜미디어, 애플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플, 이달 30일 '아이패드' 출격…첫 '수능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