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곽동연 "웹툰 원작 '가우스전자', 뿌리 다른 나무 느낌"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가우스전자' 곽동연이 원작과는 다른 매력이 있다고 밝혔다.

30일 오후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너는 배우 곽동연, 고성희, 배현성, 강민아, 박준수 감독 등이 참석했다.

30일 오후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곽동연이 참석,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T 스튜디오지니]
30일 오후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곽동연이 참석,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T 스튜디오지니]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곽동연은 "웹툰을 즐겨보는 스타일이어서 어렸을 때 '가우스전자' 연재 중일 때 본 기억이 났다"라며 "대본 제의를 받고 나서 웹툰을 다시 봤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력적인 요소들을 드라마화 시키면서 매력을 십분 잘 살렸다는 생각이 들면서 작가님들이 대단하더라. 사회적으로 다른 시대상이 반영돼 있는 부분은 잘 현대화시키면서 원래 웹툰의 매력은 살리는 게 대단하다고 느꼈다"라며 "수많은 웹툰 분량을 함축적으로 보여준다는 게 웹툰과는 뿌리가 다른 나무인 것 같다"라고 했다.

고성희는 "웹툰을 보지 않았다. 출연을 결정할 때도 웹툰을 볼까 싶었는데 안 봤다. 주변에서는 워낙 팬층이 높은 작품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연락을 줬다. 많이 연락을 주셔서 저도 함께 기대하고 있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가우스전자'는 이날 오후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곽동연 "웹툰 원작 '가우스전자', 뿌리 다른 나무 느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