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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알뜰모바일 "LGU+ 직영·대리점서 개통 상담 받으세요"


CS 지원 가능 매장 1천800개로 확대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U+알뜰모바일 개통 상담을 LG유플러스 직영점·대리점에서도 받는다.

U+알뜰모바일 개통 상담을 LG유플러스 직영점, 대리점에서도 받는다. [사진=미디어로그]
U+알뜰모바일 개통 상담을 LG유플러스 직영점, 대리점에서도 받는다. [사진=미디어로그]

U+알뜰모바일 알뜰폰 브랜드를 운영중인 미디어로그(대표 남승한)는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알뜰폰서비스 개통·서비스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30일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에 고지했다.

이는 지난 22일 LG유플러스 알뜰폰 파트너스 상생지원 정책에 따른 것으로, CS 지원이 가능 한 매장이 기존 1천200개에서 1천800개로 확대 운영된다.

LG유플러스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지원 가능한 업무는 ▲ 유심잠금해제번호(USIM PUK) 관련, 초기화·개통 ▲명의 변경 ▲부가서비스 변경 ▲ 일시정지(일반, 군입대 등) ▲ 청구유형 변경(계좌번호, 카드 등록 및 변경) ▲ 번호 변경 ▲ 톡톡 듀얼넘버(2개 번호 사용) ▲ 휴대폰 분실 신고 ▲ 확정기변(휴대폰 일련번호 변경) ▲ 요금수납(카드납부만 가능) 등이다.

U+알뜰모바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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