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축제 시작'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022 하이델 연회' D-2


오프라인 행사 2년만에 현장 소통…신규 콘텐츠 공개 및 레크리에이션

[사진=펄어비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 행사 '2022 하이델 연회'를 오는 7월 2일 오프라인 및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여름 맞이 특별 캠페인을 진행한다.

2022 하이델 연회는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이용자 행사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 확산 후 온라인으로 개최했지만 올해는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에 이용자 100명을 초청해 오프라인으로 만난다. 온라인 생중계를 준비해 글로벌 이용자도 참여할 수 있도록 계획했다.

펄어비스는 여름밤의 축제 느낌을 살려 '모두 하이델 연회로 모.여.밤!' 콘셉트로 각종 레크리에이션과 풍성한 보상, 신규 콘텐츠 공개 등 즐길거리와 혜택을 마련했다. 인게임 OST를 재해석한 라이브 재즈 공연도 준비해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글로벌 이용자가 힘을 합쳐 월드 우두머리를 처치하는 '모험가님, 하이델의 수호자가 되어주세요!'와 매일 2회 핫타임을 부여하는 '연회 시작까지 멈추지 않는 종소리!' 등 사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여름 축제 분위기가 물씬 나는 티징 영상도 공개했다.

회사 측은 연회를 시작으로 여름 맞이 특별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7월 12까지 '공략으로 모.여.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게임 공략 및 가이드 게시물을 올리면 소정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에어팟 프로(1명) ▲우수상 갤럭시 버즈 프로(1명) ▲장려상 문화상품권 5만원(5명)과 수상자 모두에게 칭호 '일타강사'를 부여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