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샘, 디지털 전환 위한 IT전문인력 채용 진행


리빙 테크기업 도약을 위한 온라인·IT관련 다양한 분야 경력사원 채용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리빙 테크기업'으로 도약을 선포한 한샘이 '디지털 전환'을 이끌 새 식구를 찾는다.

29일 한샘은 IT 전문인력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채용 직무는 ▲IT서비스기획 ▲안드로이드·IOS 개발 ▲프론트엔드·백엔드 개발 ▲웹·모바일 퍼블리셔 ▲보안 ▲품질(QA) 등 13개 분야다.

한샘이 '디지털 전환'을 위한 IT전문인력을 채용한다. [사진=한샘]
한샘이 '디지털 전환'을 위한 IT전문인력을 채용한다. [사진=한샘]

채용 인력은 00명이며, 지원 자격은 직무별로 상이하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1차(실무진)면접→인성검사→최종(임원)면접→채용검진 순서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한샘 본사 등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한샘은 리빙 테크기업 도약을 위한 디지털 및 온라인 역량 강화를 위해 이번 채용을 실시한다. 앞서 한샘은 지난 5월 본부 급이었던 디지털·온라인 기능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부문으로 확대 신설했다. DT부문장으로 위대한상상(요기요)에서 박해웅 부사장을, 온라인사업본부장으로는 김창훈 이사를, IT본부장으로는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 출신 신희송 상무를 영입했다.

박 부사장은 요기요 사업 초반부터 ▲신규사업 검토·진행 ▲사업 운영 총괄 ▲인수합병(M&A) 등을 폭넓게 경험한 전문가다. 소비자 니즈 이상으로 배달 서비스 산업을 확장시킨 인물로 알려져 있다. 신 상무는 네이버·쿠팡 등을 거쳐 2020년부터 우아한형제들 기술이사를 역임하며 ▲배민상회 ▲라이브커머스 ▲만화경 서비스 등의 개발을 총괄했던 플랫폼 전문가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샘, 디지털 전환 위한 IT전문인력 채용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