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퇴근길이슈] 손예진 임신·장나라 댄스·옥주현·영재 열애설·김희재 소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주]

◆'현빈♥' 손예진, 임신 발표 "소중한 생명 잘 지킬 것"

현빈 손예진이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발표를 했다. [사진=VAST 엔터테인먼트]
현빈 손예진이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발표를 했다. [사진=VAST 엔터테인먼트]

배우 손예진, 현빈 부부가 부모가 됩니다.

손예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라며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라고 직접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어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 분들께도 말씀을 못 드렸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손예진은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키겠다"라며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 할 것들을 잘 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 '결혼' 장나라, ♥훈남 신랑 만세 삼창까지…"좋은 아내로 잘 살겠다"

장나라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라원문화]
장나라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라원문화]

배우 장나라가 결혼식에서 '신부 댄스'를, 훈남 신랑은 '만세 삼창'으로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장나라는 지난 26일 서울 보넬리가든에서 가족과 지인들의 뜨거운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장나라의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만 초대돼 비공개로 이뤄졌습니다.

이날 결혼식은 장나라의 절친인 방송인 박경림이 사회를 맡아 시종일관 현장을 웃음으로 이끌었습니다. 장나라는 우아한 벨라인 웨딩드레스와 빛나는 티아라를 머리에 장착, 그 어느 때보다 눈부신 신부의 자태를 뽐냈습니다. 웨딩마치가 흘러나오자 장나라는 아버지인 배우 주호성의 손을 잡고 한 발자국씩 걸음을 내딛었고, 신랑의 손을 잡은 채 버진로드를 함께 걸었습니다.

축가로는 먼저 '대박 부동산'에서 호흡을 맞췄던 가수이자 배우 정용화가 등장해 "'대박 부동산'을 촬영할 때 만약 누나가 결혼하면 축가하러 가겠다고 약속을 했었다. 오늘 이렇게 약속을 지켰다"라는 멘트를 한 후 '사랑 빛'을 불렀습니다. 두 번째 축가로는 박경림과 더불어 장나라의 '25년 지기' 절친 이수영이 나서 "13년 전 결혼식에서 장나라가 축가를 불러줬다"며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을 열창해 각별한 의미를 더했습니다.

사회를 맡은 박경림은 재치 넘치는 다양한 미션으로 결혼식의 흥을 돋웠습니다. 정용화에게는 "누나 잘 가" 삼창을, 'VIP'에서 연기를 함께한 이상윤에게는 "잘 가 행복해"를 세번 외치게 했습니다. 신랑의 만세 삼창에 이어 양가 부모님의 만세 삼창 뒤 장나라의 '신부 댄스'까지 화끈하게 펼쳐져 현장을 축제의 분위기로 만들었습니다.

결혼식을 시작하며 장나라는 하객들을 향해 "결혼식에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라는 인사로 기쁨을 표했고, 하객들은 열렬한 환호성과 박수로 새로운 꽃길을 향해가는 장나라에게 응원을 더했습니다.

◆ '두데' 옥주현, '옥장판' 사태 후 첫 공식 석상…'엘리자벳' 언급無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에 옥주현이 출연했다.  [사진=MBC FM4U 유튜브]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에 옥주현이 출연했다. [사진=MBC FM4U 유튜브]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 '옥장판' 관련 언급 없이 뮤지컬 '마타하리'를 적극 홍보했습니다.

이날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서는 뮤지컬 '마타하리' 무대에 오르는 배우 옥주현, 김성식, 윤소호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옥주현은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보이는 라디오 식구들과 만났습니다. 과거 '별이 빛나는 밤에' DJ를 맡았던 그는 "(MBC에) 얼마만에 온 지는 모르겠지만 친정 같은 느낌이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옥주현은 "풀로 부르고 싶었는데 공연장에서 드라마가 가미된 MR이 없다. 그래서 안 부르기엔 예의가 없어서 무반주라도 해야겠다"라며 반주 없이 '마타하리'의 넘버를 열창했고 안영미, 뮤지 등은 기립박수를 보냈습니다.

뮤지는 "가볍게 부를 줄 알았는데 진심을 다 해서 부르셨다"라고 극찬했고 옥주현은 "제 일을 할 때는 진심을 다 한다"라고 답했습니다.

옥주현은 '레베카'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것과 고음을 뽐내야 하는 넘버를 열창할 때 부담이 없냐는 질문에 "고음이 올라가서 부담도 있지만, 공연이 유명해졌지 않나. 저도 숨이 막힌다. 기운이라는 게 있다. 기대의 기운. 나는 만반의 준비를 충분히 했다고 스스로 주문을 건다"라고 뮤지컬 톱배우 다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옥주현은 최근 논란이 난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팅 관련 언급 없이 방송을 마쳤습니다.

◆ 갓세븐 영재, 러비와 열애설 부인 "음악적 동료…서로 활동 응원"

그룹 갓세븐(GOT7) 영재가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보코서울강남에서 열린 갓세븐 새 미니앨범 'GOT7'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갓세븐(GOT7) 영재가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보코서울강남에서 열린 갓세븐 새 미니앨범 'GOT7'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갓세븐 영재가 가수 러비와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갓세븐 영재 소속사 써브라임은 "본사 소속 아티스트 영재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달드린다"라며 "먼저 영재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말씀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음악적 동료로, 각자의 앨범에 참여했던 만큼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팬 분들과 더욱 좋은 콘텐츠로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갓세븐 영재가 러비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 김희재 "출연료 미지급" vs 제작사 "연습불참·음원미제공"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하는 김희재가 인터뷰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모코이앤티]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하는 김희재가 인터뷰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모코이앤티]

가수 김희재가 공연 기획사 모코ENT를 상대로 계약무효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모코ENT 측은 "김희재가 연습에 불참하고 음원을 미제공 했다"고 반박했습니다.

가수 김희재의 소속사 스카이이앤엠 측은 지난 24일 모코 ENT를 상대로 계약무효를 내용으로 한 소장을 서울동부지법에 접수했습니다.

모코 ENT는 김희재의 팬콘서트·전국투어 공연 기획사로 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소장에 따르면 모코 ENT는 서울 공연 2회(7월 9일, 7월 10일), 부산 공연 2회(7월 23일, 7월 24일), 광주 공연 2회(7월 30일, 7월 31일), 창원 공연 2회(8월 6일, 8월 7일)까지 총 8회 공연 중 5회 공연에 대한 출연료를 가수에게 지급해야 하는 계약상 의무에도 납기일까지 지급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스카이이앤엠 측은 지난 13일 내용증명을 통해 모코 ENT에 지급이행을 요청했으나, 현재까지도 아티스트의 출연료를 지급받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모코ENT 측은 조이뉴스24에 "김희재 측에 공연 3회분 출연료를 선지급했고, 향후 5회분에 대한 출연료 지급 문제도 협의를 요청한 상황"이라며 "하지만 김희재는 선지급받은 콘서트 3회분과 관련해 계약상 당연히 응해야 할 협조의무를 전혀 이행하지 않고 오히려 방해행위를 하고 있다"고 반박했습니다.

그러면서 "김희재는 콘서트 연습에 단한번도 참여하지 않았으며, 소속사는 김희재의 음원을 제공하지 않았다"라며 "내용증명을 받은 이후 5회분 미지급과 관련한 논의를 하고자 했으나 소속사는 보름간 연락이 두절됐다"라고 답답함을 호소했습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퇴근길이슈] 손예진 임신·장나라 댄스·옥주현·영재 열애설·김희재 소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