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딤, 배달 샵인샵 '마포辛갈비찜' 신규 런칭


런칭·창업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마포갈매기를 운영중인 디딤이 배달 샵인샵 브랜드 '마포辛(신)갈비찜'을 런칭했다고 22일 밝혔다.

마포辛갈비찜은 갈비찜을 전문으로 한 배달 샵인샵 브랜드로 마포갈매기의 노하우를 반영했다. 메뉴는 매울辛갈비찜, 궁중 돼지갈비찜, 궁중 소갈비찜 등이다.

특히 대표메뉴인 매울辛갈비찜은 맵기가 3단계로 나뉘어 있어 개인 취향에 맞게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마포辛갈비찜은 1개 매장을 운영하면서 메뉴 아이템이 다양하지 않을 경우 생기는 점주의 리스크를 최소화 하기 위해 2개 브랜드를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

디딤이 배달 샵인샵 브랜드 '마포辛갈비찜'을 런칭했다. 사진은 디딤의 마포갈매기 매장 전경. [사진=디딤]
디딤이 배달 샵인샵 브랜드 '마포辛갈비찜'을 런칭했다. 사진은 디딤의 마포갈매기 매장 전경. [사진=디딤]

매장에서 갈비찜 원팩 제품을 기반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별도의 추가 인력 없이 운영이 가능하고, 운영중인 매장에서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쉽게 메뉴를 확대, 도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현재 마포갈매기 직영점에서 운영 중이며 실제 비용 부담 없이 추가 매출을 확보하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샵인샵 창업은 기존에 운영 중인 1개의 매장에서 2개 브랜드를 운영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디딤의 오랜 외식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갈비찜 메뉴의 대중성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딤, 배달 샵인샵 '마포辛갈비찜' 신규 런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