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펄어비스 '검은사막x이마트24'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오픈


'이마트24 삼청동점' 매장 활용한 '24BLACK'…6월 30일까지 운영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 X 이마트24' 콜라보 제품 총 9종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24BLACK'을 오픈했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 콜라보로 출시하는 제품은 ▲검은삼각(삼각김밥 2종) ▲검은버거(그릴드 스테이크버거) ▲블랙 디저트(흑임자 크림치즈 찰떡) ▲검은사리(오징어먹물 파스타) ▲검은츄로(초코 츄러스 스낵) ▲검은새치(블랙페퍼 치킨새우강정) ▲검은커피(6월 21일 출시 예정) ▲말은사막(치즈불닭김밥)이다. 콜라보 제품은 프리미엄을 콘셉트로 검은색 원재료를 사용하고 검은색 패키지로 구성했다.

콜라보 제품 출시와 함께 '이마트24 삼청동점'을 새단장한 팝업스토어 24BLACK도 오픈했다. 24BLACK은 콜라보 제품 구매와 더불어 럭키 드로우 이벤트, 포토존, 포토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매장으로 6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매장 디자인은 프리미엄을 콘셉트로 블랙 기반의 디자인으로 구성했으며, '다크나이트 피규어'를 비롯한 검은사막 IP 굿즈도 배치했다.

이용자는 콜라보 제품들을 24BLACK 매장 외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게임 안에서 사용 가능한 '이마트24 제휴 기념 주화'가 들어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주화를 모아 각 게임에서 원하는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이마트24 제휴 기념 주화로 ▲검은사막 X 이마트24 제휴 상자 ▲[이벤트] 강화지원 상자 ▲고대 정령의 가루 100개 등을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검은사막 X 이마트24 제휴 상자 ▲이마트24 음식 상자 ▲엔트복, 사막 위장복 선택 상자 등을 획득 가능하다. 인게임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음식 아이템 '검은삼각'과 '검은커피'도 선보였다.

24BLACK 매장 내에 검은사막 신상 굿즈도 선보인다. 검은사막 NPC 중 귀여운 외형으로 인기가 높은 '파푸'와 '크리오' 인형을 비롯해 '검은사막 맥주잔 & 소주잔', '흑정령 발매트', '검은사막 이모티콘 스티커' 등 다양한 신상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기존 굿즈들도 구매가 가능하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펄어비스 '검은사막x이마트24'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